정보를 정하는 바이런입니다. 목차를 이용하시면, 관련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목차

     

     

    금융정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만기 기간 연장 방법, 10년까지 가능

    바이런 2023. 5. 17. 22:17

    오늘 알아볼 포스팅 주제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만기 기간 연장 방법, 10년까지 가능에 대한 내용입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기간

     

    카뱅 비상금대출 기간은 1년이며, 만기 도래 시 연체 등 거절 사유가 발생하지 않는 한 1년 단위로 10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기한 연장을 원하지 않는 경우, 만기일까지 한도가 연결된 입출금계좌에 대출잔액 및 이자금액을 입력한 후, [입출금 계좌 관리 > 대출관리 > 한도해지] 메뉴에서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락, 연장 신청 기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만기 2,3달전에 해당 휴대폰 번호로 만기일 알림 문자를 발송합니다. 그리고 만기 1달전에 또 연락이 오는데 이때부터 연장을 할지 해지를 할지 선택하면 됩니다.

     

    즉,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 가능시기는 만기일 1달 전(혹은 28일)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뱅 비상금대출 연장은 1달전에 카카오뱅크 어플에 보면 비상금대출 기간연장 안내라고 문구가 뜹니다. 이게 떠야지 여기에 들어가서 연장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연장신청 가능 시간은 카뱅 이용시간인 06시부터 23시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 비상금대출 : 약관동의 - 심사결과 확인 - 기간 연장 계약하기

     

    대출 연장 신청시 별도로 추가서류는 필요하지 않으며 연장시점 금리를 적용하기 때문에 금리가 바뀝니다. 이 또한 중도상환은 언제든지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습니다.

     

    카뱅 비상금대출은 대출가능한 상태라면, 자유롭게 여러번 신청이 가능하나, 고객별 1계좌 보유만 가능합니다. 또한 비상금대출을 해지했을 경우, 해지일을 포함하여 10일 내에 재신청이 불가합니다.

     

    카카오 비상금대출 연장 거절

     

    연장이 거절된 경우에는 대출 기간이 종료된 시점에 대출 잔액과 상환시점에서 미납된 이자를 납부해야 합니다.

     

    결론

     

    카뱅 대출 신청 당시의 조건과 별다른 차이가 없다면 연장 거절 당하지 않으실겁니다. 평소에 연체나 신용등급 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만기 기간 연장 방법, 10년까지 가능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만기연장,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연장방법 외

     

    무직자300대출 당일 무서류 소액대출 가능한곳

     

    잘못 입금된 모르는 돈, 착오송금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