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를 정하는 바이런입니다. 목차를 이용하시면, 관련 정보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목차

     

     

    금융정보

    대출이 안될때 : 비대면 온라인 대출 상담,신청 가능한곳

    바이런 2022. 5. 11. 02:40

    오늘은 대출이 안될때, 대출 가능한곳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대출상담

     

    대출 이용은 다양한곳에서 진행이 가능한데 본인이 가능한가 아닌가 이걸 먼저 따져봐야 합니다. 이용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1금융권 은행 - 2금융권 저축은행,캐피탈 등 - 대부업체(추가적으로 P2P금융)

    대출이 안된다는 것은, 아마도 1금융권 은행, 2금융권 캐피탈,저축은행 등 그리고 대부업체 이 순서일겁니다. 아니라면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실 대부업체까지 이용이 안된다면, 남아있는건 정부지원 대출상품이랑 개인돈 대출 업체 밖에 없습니다.

     

    정부지원 대출으로는 햇살론, 새희망홀씨 등이 있으니 한번 체크 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연체가 있거나 신용불량자이거나 기대출이 많다면 위처럼 일반적인 대출은 쉽지 않을것입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남은건 개인돈 대출, p2p대출, it전당포 정도 밖에 없습니다.

     

    개인돈 대출

    사금융업체중에서 소규모 개인대출업체를 말합니다. 큰 규모의 업체라면 러시앤캐시 산와머니 등이 있습니다 - 이런곳은 안전합니다. 오프라인은 굉장히 위험하고 대출세상, 대출나라, 대출몽 등 대출 직거래 사이트에서 문제가 없는곳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우선 법정 최고 금리 20% 넘어가면 절대 안되고, 선이자, 수수료 요구 등이 없는 합법업체여야 합니다.

     

    P2P대출

     

    P2P론은 인터넷을 통해 개인투자자와 신청자를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중계업체는 투자자들로 부터 모은 돈을 기반으로 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방식입니다. 자체 신용평가시스템으로 평가해서 연체자,신용불량자, 기대출과다자도 상황에 따라 대출이 될수 있습니다.

     

    IT전당포

     

    노트북, 컴퓨터, 스마트폰 등과 같은 가전제품,전자제품,IT기기 등을 담보로 제공하고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IT전당포 역시 금융감독원에 등록된 정식업체를 꼭 이용하셔야 합니다. 등록되지 않은곳인 경우 법정금리 20% 이상의 금리를 요구할 수 있으며, 중개수수료 및 선이자 등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모든것이 불법이니 절대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이상으로 대출이 안될때 : 비대면 온라인 대출 상담,신청 가능한곳 포스팅 마칩니다.

     

    목차

       

      대출이 안될때 : 비대면 온라인 대출 상담,신청 가능한곳 외 다른 포스팅 참고하기

       

      [금융정보] - 대출 거치기간 유무 장점,단점,뜻 상환방식에 따라..

       

      [금융정보] - 비상금대출 중복, 2개 이렇게 이용하세요~

       

      [금융정보] - 단기카드대출 한도 잘받기 (현금서비스)